집 떠나와 독신생활 7년차. 세번째 건강검진을 받았다. 첫번째, 두번째 건강검진은 술 때문에, 일때문에 못받고, 실제로는 처음 받는 건강검진이다. 그러다보니 뭔가 나쁜 결과가 나오진 않을까 내심 콩닥콩닥… 다행이다. 체중이 좀 늘어난 것 빼고는 혈당, 콜레스테롤치, 간 수치등이 아주 낮게 나왔다. 실은 많이 걱정했는데 결과가 좋게 나오자 술을 안마시니 당연한결과라고 떠들고 다닌 대포고냥군.
사실 남자가 혼자 살면, 건강이 나빠질 수 밖에 없다. 게다가 샐러리맨이라면 야근에, 담배, 술에 쪄들어서 늘 피곤한데다 스트레스까지… 야채, 과일이라도 잘 챙겨먹으면 다행일텐데 그런 남자들 찾기 힘들다. 대포고냥군은 부산에 있을땐 과일을 밥보다 많이 먹고 살았는데, 지금은 과일 구경하기도 힘들다. 그렇게 시간을 보내고 나니, 갑자기 죽어버린다든지(!) 그런일은 없더라도 알아채지 못하게 건강이 나빠지는것을 느꼈다. 면역력이 많이 떨어져서 감기에 걸리면 잘 낫지도 않고, 아토피가 생긴데다 만성피로로 늘 피부는 늘 푸석푸석…
이제 달라질테다! 운동도 열심히 하고, 밥도 잘챙겨먹고, 건강해져야지… 정말 이리 살다간 죽겠다 라는 생각이 불현듯 들 때가 많다. 그동안 날 너무 돌보지 않았다 난… 나의 20대는 정말 건강했었는데… 그 가파르던 부산대학교 정문에서 꼭대기까지 뛰어 올라가고도 숨이 차지 않았던 그 시절로 날 다시 데려가줘! 우어!
그!래!서! 주문했다. 대포고냥 영양제 4종 세트! 좌측부터 비타민 씨 500mg, 멀티비타민, 칼슘, 제나드린 NRG. 외국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입했는데 오늘 도착했다. 서랍에다 넣어두니 든든하다. 그런데 제나드린 NRG가 뭐냐고? 신체대사를 빠르게 해서 운동효과를 2-3배로 늘여주며, 탄수화물의 흡수를 막아주어 지방의 축적을 막아준다. 이런 운동 보조제를 커팅제 – 탄수화물을 Cut 해준다는 의미로 – 라고 하는데, 효과가 아주 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한번 구입해 봤다. 전부 다 해서 10만원! 대부분이 200정 짜리 포장인데, 이 정도를 국내에서 사려면 아마 20만원은 훌쩍 넘어가지 않을까… 관심 있으신 분들은 따로 연락 바란다. 사이트를 알려드릴테니까…
ps. 사진은 대포고냥군의 전화기 SV-550 군이 수고해 주었다.
저도 비타민제 등등을 챙겨먹는 거 너무 싫었는데
취직하고 나니까, 이거 좀 먹어야 살겠다 싶기도 하더라구요 ^^;
건강 잘 챙기세요~
부쩍 흰머리가 많이 생긴다 했더니…
영양실조 인가봅니답;;
시현님은 혼자사세요?
그럼 멀티비타민제 필수입니답~!
제나드린 NRG이 확확! 땡기는데..
가격과 사이트를 알려주시오오오..
교통사고 당한사람이 다이어트 해도되남?
안될것 같은뎁…흐음…
근데, 좀만 있어바바… 내가 제나드린NRG와 운동의 효과를
직접 체험해 보고 체험기를 써줄께.
나도 이제. 오메가 쓰리와 글루코사민을 주문하려 한다오.
어느새 우리 나이가 이렇게 된 것인지 ㅠㅠ
장가나 빨리 가쇼.
그러게요…
차장님은 결혼했으니 그래도 후회는 없쥐…
난 피기도 전에 지게 생겼3…OTL